사업주훈련
- - 사업주훈련 안내/신청
- - 사업주훈련 지원제도
- - 사업주훈련 유의사항
- - 사업주훈련 과정
- - 부정훈련방지안내
- 고객 센터
1600-5679
월 - 금09:00 ~ 17:00점심시간12:00 ~ 13:00주말,공휴일휴무
![]()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
사업주위탁
국민내일배움카드
비환급일반
모바일
환자 응대부터 병원 환경 관리까지, 실무 완벽 가이드
|
||
과정소개 | |||
학습목표 | |||
학습대상 | |||
학습방법 | |||
강사소개 |
|
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10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10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차시 | 차시명 |
---|---|
1차시 | 진료 접수 및 진료과 안내 |
2차시 | 효율적인 예약 관리와 일정 조율 |
3차시 | 환자 유형별 맞춤 응대법 |
4차시 | 맞춤형 진료 안내, 환자 매뉴얼 관리 |
5차시 | 환자의 이해를 돕는 진료 전후 안내법 |
6차시 | 진료 후 상담, 신뢰를 얻는 대화법 |
7차시 | 병원 직원이 꼭 알아야 할 CS 서비스 |
8차시 | 환자와 신뢰를 쌓는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 |
9차시 | 공감하고 배려하는 응대 스킬 |
10차시 | 병원 서비스 향상을 위한 만족도 조사와 홍보 활동 |
11차시 | 정확하고 빠른 수납 관리 방법 |
12차시 | 온라인 환자 관리, 효과적으로 운영하는 법 |
13차시 | 신체 배출물, 안전하게 처리하는 법 |
14차시 | 병원 내 오염물, 안전하게 처리하는 법 |
15차시 | 감염 예방을 위한 올바른 오염물품 세척과 비품 청결 |
16차시 | 안전한 의료폐기물 분리수거 방법 |
17차시 | 의료폐기물 보관과 배출, 꼭 알아야 할 기준 |
18차시 | 병원 시설, 안전하고 깨끗하게 유지하는 법 |
작성자 | 내용 |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