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분량 | 평가비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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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분량 | 18차시 |
NCS분류 | 비NCS |
교육기간 | 30일 (18시간) |
복습기간 | 0일 |
강사 지정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평가항목 | 평가비율 | 수료기준 |
---|---|---|
진도율 | 100% | 100% 이상 |
과제 | 0% | 0점 이상 |
진행단계평가 | 0% | 0점 이상 |
최종평가 | 0% | 0점 이상 |
총점 | 100점 | 100점 이상 |
1차시 진료 접수 및 진료과 안내
2차시 효율적인 예약 관리와 일정 조율
3차시 환자 유형별 맞춤 응대법
4차시 맞춤형 진료 안내, 환자 매뉴얼 관리
5차시 환자의 이해를 돕는 진료 전후 안내법
6차시 진료 후 상담, 신뢰를 얻는 대화법
7차시 병원 직원이 꼭 알아야 할 CS 서비스
8차시 환자와 신뢰를 쌓는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
9차시 공감하고 배려하는 응대 스킬
10차시 병원 서비스 향상을 위한 만족도 조사와 홍보 활동
11차시 정확하고 빠른 수납 관리 방법
12차시 온라인 환자 관리, 효과적으로 운영하는 법
13차시 신체 배출물, 안전하게 처리하는 법
14차시 병원 내 오염물, 안전하게 처리하는 법
15차시 감염 예방을 위한 올바른 오염물품 세척과 비품 청결
16차시 안전한 의료폐기물 분리수거 방법
17차시 의료폐기물 보관과 배출, 꼭 알아야 할 기준
18차시 병원 시설, 안전하고 깨끗하게 유지하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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